KT공식인증 온라인가입센터입니다.
저희는 CJ대한통운택배와 협약되어 있어서 CJ대한통운으로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 안정성을 위해 별도의 협약도 되어 있는데 고객님께 그렇게 배송이 된건 문제가 있는게 맞습니다.
CJ대한통운 본사측과 이야기하여 이에 대한 대책 요구를 하겠으며
일반적으로 지역별 사업장에서 택배기사님을 각기 채용하여 운영중이므로 지역 사업소에도 이야기를 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도 추가 안전비용까지 내면서 계약맺고 하는 입장에서 그렇게 택배가 도착한게 매우 화가 나네요.
만약에 고객님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파손흔적이 보이시면 저희쪽에 택배 사진과 함께 바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교환처리 등의 조치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왔는데 기사가 떨어뜨린건지 물류센터에서 함부로 했는지 한쪽이 심하게 찌그러져왔고 문앞에 가지런히 놓여진것도 아니고 마치 던진것같이 세로로 아무렇게나 세워져 있었습니다
다행히 제품은 포장을 잘해주셔서 큰 문제는 없는데 태블릿에 시간이 지나야 나타나는 내상이 있으면 어떻하나 싶네요
꼭 cj가 택배를 이렇게 취급하더라구요. 배송회사를 바꾸던지 하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